Music 음악

Maze - YONGZOO ( 메이즈 : 미로 - 용주 ) 더 킹 : 영원의 군주 OST [ 가사 / 해석 / 한글발음 ]

sage_nous 2023. 7. 5. 01:42
728x90
반응형

제목

Maze ( 메이즈 : 미로 )


가수

YONGZOO ( 용주 )


장르

발라드 , 드라마 OST
[ 더 킹 : 영원의 군주 OST Part 4 ]


발매

2020.04.25


가사 / 번역 ( 해석 ) / 한글발음


Lonely wind blue rain falls standing alone

외로운 바람이 불고 , 푸른 비가 내리는 곳에 홀로 서 있소

론리 윈(드) 블루 레인 폴(즈) 스탠딩 어론


Light that I chased is you

내가 찾고 있는 빛은 그대요

라잇(트) 댓 아(이) 체이스(드) 잇 유


Faraway blurring longing to belong

멀리서 희미하게 남아 머물고 싶은 그리움

파라웨이 블러링 롱잉 투 비롱


Sailing through surging billows

밀려오는 파도를 헤치며 항해를 하고있소

셀링 뜨루 서징 빌로우즈


Wondering how can I touch your time

내가 어떻게하면 그대의 시간에 닿을 수 있겠소

원더링 하우 캔 아 터(치) 츄(유) 타임


On my way to destiny

운명으로 향하는 길에서

온 마이 웨이 투 데스트니


When I am facing reality

내가 현실을 마주하게 될때

웬 아(이) 엠 페씽 리얼러티


Don't to be walking alone

혼자 걷지 않게 해주시오

돈(트) 투 비 워킹 어론


I want to know how long it will takes get there

그곳으로 가는 것이 얼마나 걸릴지 알고 싶소

아(이) 원(트) 투 노우 하우 롱 잇 윌 테익 겟 데얼


Anyone can't make me fall

그 누구도 나를 넘어뜨릴 수 없소

애니원 캔(트) 메익 미 폴


Though I am go astray in deepest maze

비록 내가 깊은 미로 속에서 내가 길을 잃더라도

도우 아(이) 엠 고 어스트레이 인 디피스트 메이즈


I'm the one who make it real

그건 내가 만들어낸 하나의 현실이니

암 더 원 후 메익 잇 릴(리얼)


Ah how can I touch your time

내가 어떻게하면 그대의 시간에 닿을 수 있겠소

아 하우 캔 아 터(치)츄(유) 타임


On my way to destiny

운명으로 향하는 길

온 마이 웨이 투 데스트니


Ah where are you in the end

결국 그대는 어디에 있소

아 웨어 얼 유 인 디 엔드


Will this maze guide me to you

이 미로가 나를 그대에게 데려다 주길

윌 디스 메이즈 가잇(드) 미 투 유


Though I am go astray in deepest maze

비록 내가 깊은 미로 속에서 내가 길을 잃더라도

도우 아(이) 엠 고 어스트레이 인 디피스트 메이즈


I'm the one who make it real

그건 내가 만들어낸 하나의 현실이니

암 더 원 후 메익 잇 릴(리얼)


Lonely wind blue rain falls waiting someone

쓸쓸한 바람이 불고, 푸른 비가 내리는 곳에서 누군갈 기다리고 있소

론리 윈(드) 블루 레인 폴(즈) 웨이팅 썸원


Light that I chased is you

내가 찾고 있는 빛 그대말이오

라잇(트) 댓 아(이) 체이스트 잇 유



감상


You Tube - VEM 채널


도움이 되셨다면
공감(하트)을 눌러주시고 많은 댓글
부탁드립니다

감사합니다

 

728x90
반응형